Home > 전국대표번호 > 콜센터 솔루션/고객관리 > 클라우드컨택

콜센터 솔루션/고객관리

문의하기

050-5956-7000

상담문의/견적요청

서비스정보

추천고객
서비스 특징
주요기능
  • 1) IP-PBX (Private Branch Exchange) : 사내 자동 전화교환시스템 및 통화기능을 제공합니다.
  • 2) CTI (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) : 상담원들에게 고객의 전화를 연결해주고, 고객에 대한 정보를 팝업형태로 제공합니다.
  • 3) IVR (Interactive Voice Response) : 고객의 기존 정보를 바탕으로 맞춤형 자동 음성안내(ARS)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  • 4) 상담 어플리케이션 : 상담원이 통화 중에 고객 정보, 기존의 상담이력 등을 볼 수 있는 상담원용 프로그램 및 관리자용 통계 페이지가 제공됩니다.
서비스 구성도
  • 클라우드컨택은 IDC에 모든 장비가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, 고객사에 별도 장비를 두지 않아도 인터넷만 연결되면 어디서든 쓸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.
서비스 구성
서비스 구성
클라우드컨택 프리미엄(5회선 이상), 클라우드컨택 스탠다드(3회선 이상), 클라우드 라이트(3회선 이상) 정보제공
클라우드컨택
프리미엄
(5회선 이상)
  • 상담원의 전문분야와 경력을 바탕으로 관리자가 상담원을 구분할 수 있고, 들어오는 전화를 상담원 능력치에 따라 배분할 수 있습니다.
  • 상담 시나리오에 따라 고객별 맞춤 ARS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클라우드컨택
스탠다드
(3회선 이상)
  • 고객에게 걸려온 전화를 상담원에게 무작위로 연결할지, 걸려온 순서대로 연결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2단계 고정형 자동응답시스템과 기업이 컨택센터 운영에 필요한 상담원별 상담 통계정보를 제공합니다.
클라우드컨택
라이트
(2회선 이상)
  • 고객상담 서비스의 다양한 기능 중 필요한 기능만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녹취, 녹취 + ARS, 녹취 + ARS + 상담앱 등 3가지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*2단계 고정형 ARS 기능과 날짜별 상담 통계정보를 제공합니다.
  • 녹취 + ARS(IVR)서비스를 선택하면, 기업이 갖고 있는 *CRM(고객관리프로그램)에 전화 관련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*API를 제공합니다.
  • 1) 클라우드컨택 프리미엄 상품의 일부 기능은 별도의 개발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2) 2단계 고정형 ARS : 2단계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메시지 내용을 달리할 수 있는 자동음성안내시스템입니다.
  • 3) CRM : 고객사가 소유하고 있는 업종별 고객관리 프로그램입니다.
  • 4) API : 서로 다른 시스템 간 연동시킬 수 있는 개발 규격입니다.
솔루션 실제 화면 예시

요금안내

이용요금
클라우드컨택 프리미엄 (5회선 이상) 회선당 월 이용요금
IPCC 이용료 구분 및 가격 정보제공
클라우드컨택 프리미엄 (5회선 이상) 회선당 월 이용요금
IPCC 이용료 121,000원
부가서비스 *IVR(ARS) 22,000원
녹취 22,000원
전용 상담 앱 22,000원
온라인상담 44,000원
VoIP전화 (인터넷전화) 기본료 2,200원
클라우드컨택 스탠다드 (3회선 이상) 회선당 월 이용요금
IPCC 이용료 구분 및 가격 정보제공
클라우드컨택 스탠다드 (3회선 이상) 회선당 월 이용요금
IPCC 이용료 44,000원
부가서비스 *IVR(ARS) 11,000원
녹취 22,000원
전용 상담 앱 22,000원
온라인상담 44,000원
VoIP전화 (인터넷전화) 기본료 2,200원
클라우드컨택 라이트 (2회선 이상) 회선당 월 이용요금
IPCC 이용료 구분 및 가격 정보제공
클라우드컨택 라이트 (2회선 이상) 회선당 월 이용요금
IPCC 이용료 녹취 22,000원
녹취+
*IVR(ARS)
33,000원
녹취+
*IVR(ARS)+전용 상담 앱
44,000원
녹취+
*IVR(ARS)+업종별 전문 앱
66,000원
통화연결음(추가회선만 가입가능) 2,200원
VoIP전화 (인터넷전화) 기본료 2,200원
  • 부가세 포함 금액
  • 클라우드컨택Premium, Standard : 1년 10%, 2년 15%, 3년 20% 약정할인
  • 약정 할인 :[클라우드컨택 Premium/Standard]1년 10%, 2년 15%, 3년 20%
    - ‘IPCC이용료+부가서비스’청구금액에 대한 할인
  • [클라우드컨택 Lite] 1년 10%, 2년 20%, 3년 30% - ‘부가이용료’청구금액에 대한 할인
  • ARS(IVR)음원제작시 별도 요금 발생, 클라우드컨택 Lite는 기계음 제작 가능(무료)
  • 통화요금 별도 (기업인터넷전화 요금 부과기준과 동일)
  • P폰(IP-255, IP-355) 및 헤드셋 별도 구매
  • 클라우드컨택 Premium은 추가 고객별 Customizing을 위한 개발을 할 경우 별도 요금 발생함
  • 클라우드컨택 Lite의 ‘녹취+ARS(IVR)’ 서비스 선택시 고객사 스스로 자체시스템 내에 콜 기능 등을 개발할 수 있는 Open-API 제공함
  • 클라우드컨택 Lite의 ‘업종별 전문어플리케이션’의 경우 쇼핑몰 전문 ‘샵링커’ 솔루션 등과 공동 개발, 보다 전문적인 고객상담이 가능해짐
  • 클라우드컨택 Lite의 ‘통화연결음’의 경우 ‘녹취/녹취+ARS/녹취+ARS+상담어플리케이션’ 가입 후 추가회선에 한해 가입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