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전국대표번호 > 콜센터 솔루션/고객관리 > 클라우드 레코딩(녹취)

콜센터 솔루션/고객관리

문의하기

050-5956-7000

상담문의/견적요청

서비스정보

추천고객
서비스 특징
주요기능
  • 녹취 전용 인터넷 전화와 상담 앱이 결합된 서비스입니다.
솔루션 실제 화면 예시
전용 인터넷 전화

요금안내

이용요금
기본형(전용 인터넷 전화+*관리자 페이지+상담 앱)
전화 기본 요금, 부가서비스 이용 요금(녹취, 전용 앱), 통화 요금(국내 유선전화, 휴대전화), 인터넷 전화 판매 가격(헤드셋형, 일반형) 정보제공
기본형(전용 인터넷 전화+*관리자 페이지+상담 앱)
전화 기본 요금 월 5,500원(3년 약정하는 경우 월 2,200원)
부가서비스 이용 요금(녹취, 전용 앱) 월 16,500원
통화 요금 국내 유선전화 3분당 41.8원
휴대전화 10초당 12.87원
인터넷 전화 판매 가격 헤드셋형 154,000원(3년 약정하는 경우 무료)
일반형 176,000원(3년 약정하는 경우 무료)
다이렉트형(전용 인터넷 전화+*관리자 페이지)
전화 기본 요금, 부가서비스 이용 요금(녹취, 전용 앱), 통화 요금(국내 유선전화, 휴대전화), 인터넷 전화 판매 가격(헤드셋형, 일반형) 정보제공
다이렉트형(전용 인터넷 전화+*관리자 페이지)
전화 기본 요금 월 5,500원(3년 약정하는 경우 월 2,200원)
부가서비스 이용 요금(녹취) 월 11,000원
통화 요금 국내 유선전화 3분당 41.8원
휴대전화 10초당 12.87원
인터넷 전화 판매 가격 헤드셋형 154,000원(3년 약정하는 경우 무료)
일반형 176,000원(3년 약정하는 경우 무료)
  • *부가세 포함 금액
  • 1) 부가서비스 이용 요금은 약정기간에 상관없이 동일합니다.
  • 2)인터넷 전화는 일시불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.
  • 3) 관리자페이지 : 상담원 이외에 콜센터를 총괄하는 관리자가 있는 경우, 관리자를 위해 전체 상담원(전체 전화)의 통계/녹취 데이터 등을 볼 수 있는 페이지를 제공합니다.